★대리점 운영중인곳에 방문하여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그 자리에서 지급까지 받으셔야 합니다.



그리고 폰테크 업체 중에는 개통폰 뿐 만 아니라 유심칩까지 달라고 하는 업체도 있습니다. 개통점에서 유심칩을 잘 보관하니 안심하라는 말도 하죠.

수리키트와 부속품이 준비되면 홈페이지에 준비된 수리영상을 참고하여 자가수리합니다.

폰 테크 대출에 대해 알아보고 계신 분들이라면 오늘 제가 정리해드린 내용들을 꼭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아무튼 경험상 이런 저런 압박과 협박 때문에 정지했던 것을 다시 푸는 분들이 많은데요.

핸드폰 기기와 유심을 받고 보관하는 기간 동안에 소액결제로 돈을 챙기는 경우(요금은 개통한 사람이 내는 것이기 때문에 고스란히 개통자가 소액결제한 비용을 떠안게됨)

최근에는 경쟁이 심해져서 그런지 가끔 다음날 바로 해지해도 된다고 하는 곳도 있습니다. (그런데 막상 다음날 해지하려면 잘 안됩니다…)

폰테크의 가장 큰 문제점 중 하나는 내가 불법 대포폰의 명의자가 될 수 있다는 점이다.

하지만 만약 폰테크 한다면 유심칩은 꼭 챙겨야 합니다. 유심칩을 개통점이나 업자에게 주면 그 유심칩으로 무슨 짓을 하는지 폰테크 절대 알 수 없기 때문이죠.

당장 현금이 생기는 것 같지만 결국 몇 배의 이자로 다 갚아야 하는 돈입니다. 만약 다른 대출 방법을 폰테크 알고 싶다면 아래 글들을 꼭 읽어보세요.

시간이 돈이다! 앱만 설치하고 스마트폰에 설치되어 있는 앱 아무거나 사용하면 사용 시간에 따라서 리워드를 제공해주는 앱입니다. 뽑기나 쿠폰뽑기 등도 제공되고 있습니다.

폰테크는 공정거래법과 한국정보통신 진흥협회 규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이동통신의 신규가입, 해지등 정상업무를 처리하고 있으며, 중고폰, 선불유심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유심을 직접 관리할수 있는 안전한 여러가지 방법들이 많습니다

제가 정리해드린 내용을 읽어보셨으면 왜 폰테크 이용하지 않는게 좋은지 아실겁니다.

해당 법조항이 적용될 경우 어느정도 벌금이 있을 수 있겠지만 제가 법 전문가가 아니여서 벌금이 얼마나 나올지는 모르겠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